엑셀작업시 입력한 자료을 특정한 순서에 따라
재배열하는 기능입니다.
원하는 목록에 따라 할수도 있고..다양한
방법이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데이터가 있을경우
총점이 높은순으로 정렬하고자 한다면
메뉴에 데이터(A)클릭후 정렬(B)클릭하면
창이뜨는데 (C)부분 클릭하면 항목이뜹니다.
여기서 총점(D)을 선택하고 (E)부분을
클릭하면 내림차순으로결정하시면
됩니다.
위 조건대로 총점별로 내림차순으로 정렬한
결과물입니다.
위 그림은 국어점수를 기준으로 오름차순한
결과물입니다.
이렇게 편리하게 데이터를 원한는 목록에 따라
정렬을 쉽게 할수 있습니다.
자..이번에는 내가 순서를 정해서 즉 사용자지정
에 의해 정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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