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6일 화요일

경남의령 가볼만한곳- 의령곤충생태학습관을 가다

경남 의령군 의령읍 의합대로 12 의령곤충생태학습관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주변 검색을 통해 의령 곤충생태학습관

을 알게 되었네요

마산에서 얼마 안멀고 그래서 한번

출발해 봅니다.

차로 한 20분정도 걸린거 같네요.

주차장도 넉넉하고 깔끔하게 잘되어

있네요. 위에 태양광패널로 되어

있어 그늘지고 시원합니다.

입장료는 성인은 3000원 어린이는 1000원

입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네요.

밖은 무지 더운데 그래도 실내라

시원합니다. 무더운 여름에도

괜찮을거 같네요.

군데군데 놀이시설도 되어 있구요.
 

곤충뿐만 아니라 여러 동물들을

볼수 있습니다.

너무 많아 다 찍질 못했네요.

먹이는 직접 위에 보이는 기계를

통해 구입해 먹일수 있어요.

1회에 500원입니다.

애들이 먹이를 직접주는 체험도 하고

이 외에도 여러동물과 곤충들이

있어서 애들이 매우 좋아라 하네요

실내라 시원해서 한여름에도

괜찮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어디로 가면 되나요?

마산 내서 삼계 가볼만한 맛집~ 황제 명태본가 삼계점을 다녀왔어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로 45 누리옥 202호 월요일 점심~ 오늘도 역시 무덥네요. 그래도 예전과는 좀 다른느낌..... 점심식사를 위해 지인분들과 이동을 해봅니다. 마산 내서 삼계에 코다리맛집이 있다 하네요. 일행중에 한번 갔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