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2일 일요일

창원 귀산동 맛집-하늘다리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주말오후 애들과 함께 드라이브를

나가 봅니다. 자주가던 마창대교를 갑니다.

시원한 바닷가볼때면 가던 곳이죠.

바다를 전망으로하는 맛집과 카페들이

즐비한 곳이죠.

드라이브나 간단한 커피한잔 또는 잠깐의

낚시를 위해 마창대교를 갔었는데 이번엔

식사를 목적으로 가게 되었네요.

5층인데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반겨

주네요. 우측으로는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오래된 곳이라 그런지 옛날 레스토랑

처럼 칸막이로 되어 있네요.

예전의 감성이 조금 되살아 난듯..

메뉴판도 옛날처럼.. ㅎ 오랜만에

느껴봅니다.

본 메뉴전에 빵과 스프가 나오네요.

향이 좋습니다. 스프도 담백달달하구요.

샐러드도 상큼하니 맛납니다.

4인분 시키니 씬피자는 서비스로 주네요

느끼하지 않고 좋습니다.

아 벌써 배부르기 시작하네요.

모듬정식2인분, 등심돈까스. 스파게티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68000원

나왔네요. 그래도 다 먹게 되네요.

맛나게 먹고 이제 커피한잔 하러

가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어디로 가면 되나요?

마산 내서 삼계 가볼만한 맛집~ 황제 명태본가 삼계점을 다녀왔어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로 45 누리옥 202호 월요일 점심~ 오늘도 역시 무덥네요. 그래도 예전과는 좀 다른느낌..... 점심식사를 위해 지인분들과 이동을 해봅니다. 마산 내서 삼계에 코다리맛집이 있다 하네요. 일행중에 한번 갔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