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6일 토요일

굴의 계절~ 구산면 굴구이집가다.

 * 관련 영상은 유투브에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토요일 오후~ 날씨도 다행이 포근하네요

굴의 계절이라 오랜만에 굴구이집으로

향해봅니다.

그래도 어쩔수 없이 가던곳을 가게

되네요 . 가끔씩가던 청수장작굴구이집~

다행이 주차장도 넓고 왠지 시골에

온느낌이랄까... 그냥 가면 편안해지네요

굴뚝에 연기가 모락모락~

역시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 번호대기표를 받고 기다립니다.

지금까지 몇번가도 대기표 받은적은

없었는데...시간대를 잘못맞춘건지..

ㅎㅎㅎ

암튼 기다려봅니다.

대략 가격표를 살펴봅니다.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해물구이(특대)입니다.

맛나겠죠?

드디어 오픈이 되었네요..

배고파서 그런건지...너무 맛있었어요.

굴도 부드럽고 조개도...식감이...

아....

깨끗이 비우고 후식은 라면과 전복죽으로.

어르신들은 전복죽이 최고네요

배가 너무 부르네요..

성인5명과 어린이1명...

해물구이(특대)+음료수4개+

라면3개+전복죽1개.. 가격은

11만원 조금 넘게 나온듯...

암튼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어디로 가면 되나요?

마산 내서 삼계 가볼만한 맛집~ 황제 명태본가 삼계점을 다녀왔어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로 45 누리옥 202호 월요일 점심~ 오늘도 역시 무덥네요. 그래도 예전과는 좀 다른느낌..... 점심식사를 위해 지인분들과 이동을 해봅니다. 마산 내서 삼계에 코다리맛집이 있다 하네요. 일행중에 한번 갔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