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15일 화요일

마산 내서읍 가볼만한곳- 내서 읍사무소앞 거창횟집을 다녀왔어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중리상곡로 64-1 거창횟집

지인분 초대로 간만에 횟집을

다녀왔네요. 마산 내서읍사무소앞

거창횟집을 다녀왔어요.

지인분이 잘 아는곳이라 해서...

여름엔 횟집에 사람이 별루 없을거라

예상했는데...헉.... 자리가 없었어요

밖에서 기다리다 들어갔어요.

물회를 먹고 싶었는데...

물회나 회덮밥은 점심특선이라네요

아.......

그래서 모듬회 대자 하나 중자하나

매운탕을 주문했어요.

밑반찬들이 나오고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시간이 좀 걸리네요.

점점 배가 고파지고...ㅎ

덕분에 정말 간만에 만난 지인분과

많은 수다를 떨었네요.

위 사진은 모듬회 대자 입니다.

많아 보이죠. 옆테이블 애들은

모듬회 중자.. 헐 그런데

애들이 너무 잘먹어요. 다 먹고

더 가져가네요.ㅎㅎㅎ

보통 여름엔 잘 회를 안먹었는데

모든 분들이 이렇게 잘드실줄이야...

아무튼 맛나게 잘먹었어요.

역시 마무리는 매운탕이죠.

너무 맛나게 먹다보니 에고 사진

찍는걸 깜빡...

매운탕이 반이 줄어버렸네요.ㅎ

오늘저녁은 횟집에서 마무리

했네요.

지인 덕분에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어디로 가면 되나요?

마산 내서 삼계 가볼만한 맛집~ 황제 명태본가 삼계점을 다녀왔어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로 45 누리옥 202호 월요일 점심~ 오늘도 역시 무덥네요. 그래도 예전과는 좀 다른느낌..... 점심식사를 위해 지인분들과 이동을 해봅니다. 마산 내서 삼계에 코다리맛집이 있다 하네요. 일행중에 한번 갔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