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23일 금요일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트리를 만들어봅니다.

 

해마다 해오던 일인데 올해의
마지막 연말 행사일듯....
막둥이의 요청에 변함없이
만들어 봅니다.
잠시나마 모든걸 잊고 동심으로
돌아갑니다.

하나 하나 장식을 하고 점점
모습을 갖춰 가네요.

이번에 솜뭉치를 빼자고 했더니
안된답니다.
눈덩이 표시해야 한답니다.ㅎ

 마지막 조명까지 달고나니
한층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애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이 기분좋아 지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어디로 가면 되나요?

마산 내서 삼계 가볼만한 맛집~ 황제 명태본가 삼계점을 다녀왔어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로 45 누리옥 202호 월요일 점심~ 오늘도 역시 무덥네요. 그래도 예전과는 좀 다른느낌..... 점심식사를 위해 지인분들과 이동을 해봅니다. 마산 내서 삼계에 코다리맛집이 있다 하네요. 일행중에 한번 갔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