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12일 토요일

함안 입곡군립공원에서 가을을 먹다



토요일 오후..날씨도 흐리고...비도 온다는

예보도 있었는데...아직 오지 않아

무작정 집을 나섰네요... 도착한곳은

함안 입곡군립공원~

예전에 가끔 왔었는데.. 코로나로인해 수년간

못오다가 드디어 오늘 ....

무빙보트 체험장.. 물 위를 타는 자전거..

재미있겠는데...오늘은 참기로 했죠.

오늘은 가을을 걸어보기로....

보트 타는 사람들도 제법 많네요 .

낙엽 밟는 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가을은 가을이네요...


입곡군립공원 명소 흔들다리 입니다.

삐그덕 삐그덕...사람도 많아

오늘은 유난히 더 흔들리네요

아...멀미...


헉...다람쥐를 만날줄이야...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정말 오랜만에

다람쥐를 보게 되네요..

많은 사람들한테 인기 만점이었습니다.


역시 마지막 장식은 먹거리죠..

어묵,핫도그.닭꼬지...


역시 마지막은 군밤으로 ...

그래서 오늘 입곡군립공원에서

가을을 먹고 왔습니다.

참 근처에 어린이 놀이터도 생겼고

캠핑장도 생겼더라구요

그런데 아직 캠핑장은 개장을 안한듯

보였어요... 조만간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와봐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어디로 가면 되나요?

마산 내서 삼계 가볼만한 맛집~ 황제 명태본가 삼계점을 다녀왔어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로 45 누리옥 202호 월요일 점심~ 오늘도 역시 무덥네요. 그래도 예전과는 좀 다른느낌..... 점심식사를 위해 지인분들과 이동을 해봅니다. 마산 내서 삼계에 코다리맛집이 있다 하네요. 일행중에 한번 갔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