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22일 토요일

라미 투약하기

라미 귓속에 피부에 상처가 있어서

병원에서 처방받고 약먹이는 방법

설명 잘듣고 투약 준비중입니다.

쉬울줄 알았어요. ㅎㅎ


일단 못움직이게 몸을 담요로 감싸고

얼굴만 내밀게 한후

약을 준비했어요.


아랫턱을 이용해 입을 벌리고 

주사기 비슷한 것으로 목안까지

삽입후 알약 발사~

말은 쉬운데.. 자꾸만 움직이고 하니

한두번씩 실패~


오늘은 세번만에 성공했네요.

아..........

약먹고 보상차원에서.... 냠냠...

그럼 난?

-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어디로 가면 되나요?

마산 내서 삼계 가볼만한 맛집~ 황제 명태본가 삼계점을 다녀왔어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로 45 누리옥 202호 월요일 점심~ 오늘도 역시 무덥네요. 그래도 예전과는 좀 다른느낌..... 점심식사를 위해 지인분들과 이동을 해봅니다. 마산 내서 삼계에 코다리맛집이 있다 하네요. 일행중에 한번 갔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