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26일 수요일

라미의 혼자놀기

 점점 활기차지고 재롱도 많이 늘어네요.

소심했던 모습이 엊그제 같은데...

아무리 야행성이라지만.. 밤만되면

날라다니네요...오늘은  아침부터..


요즘 핫한 아이템이라해서

물고기 모양 인형을 주었드만..

처음 몇일간은 관심도 안가지드만

어제부터 난리 났네요


ㅎㅎ 머하는건지...
물고 뜯고.. 가만히 놔두질 않네요

물고기를 뒤로 집어던지는 
모습이에요.
ㅎㅎㅎ

이제는 지쳤는지..안고 있네요.


저리가라 발로 차버리네요.

다시 시작하려나 봅니다.
암튼 혼자서도 잘노네요
자기만한 물고기를..
물고 뜯고 던지고.. 
얼마나  가려나..
암튼 라미  재롱에  오늘도
한번 웃어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어디로 가면 되나요?

마산 내서 삼계 가볼만한 맛집~ 황제 명태본가 삼계점을 다녀왔어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로 45 누리옥 202호 월요일 점심~ 오늘도 역시 무덥네요. 그래도 예전과는 좀 다른느낌..... 점심식사를 위해 지인분들과 이동을 해봅니다. 마산 내서 삼계에 코다리맛집이 있다 하네요. 일행중에 한번 갔다오...